삼육대 어떰 ?

"세종대 호경 어느라인이야?"

과 신경안쓰고 대학만 본다했을때 세종대 호경 갈 정도면 대학 어디까지 넣을 수 있음??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계획자5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유교과 3년제 vs 4년제"

둘 다 붙으면 닥 4년제지 ?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독립자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