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

"백분위 10퍼 가산점이면 "

1. 10퍼가산점이면 나형 2기준 가형은 몇등급임? 2.입시요강보니까 예체능이나 인문계과는 제2외국어로 대체불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재주꾼7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영수사"

내신이 2.2정도면 학종으로 어디써볼만함? 학종이고 광고쪽

  • 작성자

    아흑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