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 단국대 죽전캠 갈라면

"소심한 성격"

남 신경쓰고 피곤하게 사는 성격 어떻게 고쳐요.?.. 조언 부탁드립니다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독립자8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숙취 때문에 미치겠다.."

차라리 토를 하고 싶은데 안나와 퓨..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