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달 생활비

"숙취 때문에 미치겠다.."

차라리 토를 하고 싶은데 안나와 퓨..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독립"

난 평생 엄마아빠랑 같ㅇ 살거싶은데 별로임? 독립하는게 나은가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꼬부기6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