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동홍

"지방에 잇는 국립대학교 인데"

지거국이 아니라 국립대라는데 뭐가다른겨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미호크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 점수올리는법좀 알려줘"

영어 내신말고 모고 말하는건데 단어만 엄청 외우면 될까..? 성적은 4-5 등급나와 ㅠㅠ 그마저도듣기에서 1-2개 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발언자7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