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교육이고 사교육이고 됐고,

"수능때"

국영수사 모든과목에서 1등급 걸치면 경영학과 어디정도까지 갈수잇음? 그리고 경영학과 안가고 그냥 평범한과 가면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개발자2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머리좋은애들은 좋겠다"

나는 독재학원에서 하루종일공부해도 2 3 나오는데 같이다니는 친구는 뻑하면 피시방가는데 나랑 비슷하게 나오거나 더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재주꾼7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