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종 고민ㅜㅜ

"건대"

지원하고싶은데 제2외국어랑 과학을 심히버림.. 2학년땐 12학기 중국어 7등급 6등급 물리는6등급 4등급나옴 3...

  • 작성자

    아흑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때 6평보다 성적하락"

수능 때 6평보다 성적 얼마나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되나요? 4살 많은 친형이 있는데 형이 1등급씩 떨어지면 된다 생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이졸귀탱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