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수 5수를해서라도 서울대가라

"님들 이렇게살수있음?"

고3인데 고1때부터 주말에밖에나간적 수학학원 봉사활동빼고없음 즉 친구랑 안놈 카톡친구도 80명? sns안하고 평소에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성취가8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번 모고 7ㅇ월 생윤 사문어땠우 ?"

제곧네

  • 작성자

    랄라리루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