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역중에

"애들아 난 너무 귀여운거같아..후"

살짝송중기 닮은듯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넴모넴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고나와서"

졸업하자마자 두산중공업 생산직 신입사원으로 들어간 사람 봤는데 왤케 부럽징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