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모 밤샘가자

"학종에 대한 간단한 고찰(안 읽어주면 서운햄 ㅠ)"

필자는 학종을 준비했었고, 꽤나 열심히 스펙을 쌓았다 그러나 이 좋같은 전형은 볼 때마다 토악질이 나온다 나는 모든...

  • 작성자

    빡머가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시 몇 등급 나와야 가능?"

부천 연성 유한 동남보건 식영과 [수학,생명]

  • 작성자

    목소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