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들 9모 어땠음?

"사립 유치원교사"

평균 초봉이 얼마임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햄스터7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9모 국어 얼마나 쉬웠어?"

국어 원래 못해서 열심히 하긴했는데 6평때 52받았는데 이번에 채점해보니까 74점이더라고ㅠㅠ 국어 쉽다고 해도 저정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샹크스6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