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양여대 인덕대

"9모 국어 얼마나 쉬웠어?"

국어 원래 못해서 열심히 하긴했는데 6평때 52받았는데 이번에 채점해보니까 74점이더라고ㅠㅠ 국어 쉽다고 해도 저정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샹크스6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ㅅ ㅂ 맨날 화작틀려"

지난번엔 1번틀려서 98받고 이번엔 9번틀랴서 97이네 머리에 문제잇나봐 ㅌㅌ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코끼리5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