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어헬인가?

"사문러들아"

사문개쉬웠던거맞지? 마지막도표문제풀때 10분 좀 넘게남았는데 풀긴풀었다 근데 국어고자인나는 ... 국어쉬웠지만 못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소서 생기부 "

생기부에 성적관련내용이 없는데 자소서1번쓰려면 어떻게 해야될까 조금 조언이라도해줄사람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호랑이4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