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학 나형 88점

"자소서 생기부 "

생기부에 성적관련내용이 없는데 자소서1번쓰려면 어떻게 해야될까 조금 조언이라도해줄사람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호랑이4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이라서 잘모르는데"

9모랑 비슷한난이도로 수능나온적 별로 없죠?ㅜ 이번에 등급컷보고 어렵게 출제하거나 그렇겠죠....?ㅠ 이게 수능이라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샹크스6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