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 수능 가형 3이었는데

"근데 어떻게 85점이 2컷임 수학나형"

대부분 4점짜리 틀리지않름?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 멘탈 ,,"

고정 2였는데 5떳다.. 어떡하지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계획자5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