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문 나와서

"공부 18일하고"

수완 미적 다하고,확통^기벡 살짝 터치 하고 수학 가형 24☞ 49 인데 걍 접고 나형 가서 열심히 할까요 ...

  • 작성자

    외국어종결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형ㄱ??"

오늘 모고 가형 봤는데 6정도 나올거 같아요.. . 이거 나형 가야겠죠?? 나형 다 까먹어서 다시해야되는데 수능...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꼬부기1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