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파인데 접어야하는걸까

"나형ㄱ??"

오늘 모고 가형 봤는데 6정도 나올거 같아요.. . 이거 나형 가야겠죠?? 나형 다 까먹어서 다시해야되는데 수능...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꼬부기1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니 ㅈ도ㅒㅅ다진짜"

영어 69점 ㅇㅈㄹ **냐고 듣기 두개나날림 ㅋㅋㅋㅋㅋㅋㅋㅋ존어이없어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