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개어려울듯

"ㄲㅋㄱㄱㅋㅋ나형 29번 찍어서 맞춤"

제곧내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고양이11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소서 4번"

학업계획에 학교 커리큘럼이랑 동아리같은거 써야됨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햄스터7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