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1 45점이네

"자소서 4번"

학업계획에 학교 커리큘럼이랑 동아리같은거 써야됨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햄스터7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만...전보다 못본건가...? 왜 쉽다는 사람들이 많지..?"

여태까지 국영수 112...못해도 212였는데 갑자기 323...내가 오늘따라 유독 못본건가..진짜 눈물 날거 같아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