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어 듣기 돈문제

"나만...전보다 못본건가...? 왜 쉽다는 사람들이 많지..?"

여태까지 국영수 112...못해도 212였는데 갑자기 323...내가 오늘따라 유독 못본건가..진짜 눈물 날거 같아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어 진짜 ㅈ같다"

사탐 맨날 1 2등급이였는데 이번에 33점 34점임 진짜 말 되냐 어제 저녁에도 공부하고잤는데 **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발언자7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