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윤이랑 법정 난이도 어땠어??

"어 진짜 ㅈ같다"

사탐 맨날 1 2등급이였는데 이번에 33점 34점임 진짜 말 되냐 어제 저녁에도 공부하고잤는데 **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발언자7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많은 분들은 9월모의고사가"

정말 **;같이 냈다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근데 놀랍게도 수능도 그렇게 족;같이 나올겁니다 문제 이상하다고 무시하...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