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울한 와중에 팩폭 글 봄

"많은 분들은 9월모의고사가"

정말 **;같이 냈다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근데 놀랍게도 수능도 그렇게 족;같이 나올겁니다 문제 이상하다고 무시하...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진짜 큰일났어..."

고2인데..공부 진짜 오지게 안해..하루에 1시간 할까말까.. 이러다가 진짜 망할꺼 아는데 공부가 안돼..... 진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설계자5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