적성보는대학

"나 진짜 큰일났어..."

고2인데..공부 진짜 오지게 안해..하루에 1시간 할까말까.. 이러다가 진짜 망할꺼 아는데 공부가 안돼..... 진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설계자5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 단순 표점합 380 대학"

문과 단순 표점합 380에 영어 2등급이면 어디 쓸수있을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이졸귀탱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