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7

"ㅠㅠ"

용인대학교 인식 어때? 강원대나 고대 세종 단국천안캠은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1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구월모고에 우리는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(안읽어주면 서운행 ㅠ)"

구월 모고가 끝났다 삼월 모고를 준비 한 게 엊그제 같을 것이다 그만큼 시간은 빠르게 흘렀다 똑같은 시간이 흘렀지만...

  • 작성자

    빡머가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