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73

"구월모고에 우리는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(안읽어주면 서운행 ㅠ)"

구월 모고가 끝났다 삼월 모고를 준비 한 게 엊그제 같을 것이다 그만큼 시간은 빠르게 흘렀다 똑같은 시간이 흘렀지만...

  • 작성자

    빡머가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 4떳는데 수능2 가능할까 ㅠㅠ"

사실 국어공부 따로 안해봄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미호크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