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까지 올릴 수 있을까요..

"자소서 4일안에 수정하는거 가능?"

수정임 수정 쓰긴 썼는데 고쳐야할 것 같아성

  • 작성자

    라비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9월모고 생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"

10점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포기했다지만 너무한거 아니냐 7문제는 풀었는데 ㅎㅋ

  • 작성자

    flexx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