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드라 내가갈려는대학

"협수용강"

에 강이 강원대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1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너희는 어느전형으로갈래"

교과: 작년등급 비교하면 상향 근데, 모집인원 대폭 늘어남 9명 > 40명 또그런데 그게 특목고 일반전형이랑 합쳐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호랑이4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