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찰행정은

"눈치싸움 1시에 봐도 ㄱㅊ?"

6시~7시 마감임

  • 작성자

    라비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소서"

안타깝다를 썼는데 첨삭 도와주는 쌤이 되도록 쓰지 말라고 해서.. 안타깝다를 다른말로 바꿀 수 있는게 있을까?ㅠ

  • 작성자

    젭알19학번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