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

"수시 지원..."

수박 책이나 진학사같은 데선 적정이나 안정인데 선샌님 프로그램에선 다 상향으로 뜨네ㅠㅠ 뭘 믿어야 할지 모르겠따.....

  • 작성자

    닉넴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선택좀 해주라.."

나 생기부에 식품영양학분야라고 썼는대 식량생명공학과 지원하면 바로 탈락일려나ㅜ.ㅜ. 경쟁률이 너무 쎈것같아서 저걸로...

  • 작성자

    순영이라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