을지대 교과쓴사람

"제약공학과"

애들아 경성대 제약공학과 좋니 ㅜ ㅜ???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금붕어1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"

전문대 쓸까말까.........1개만...... 6개접수다했는데 불안...

  • 작성자

    wodkek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