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운대 간호학과&극동대 간호학과

"전문대"

전문대 쓸까말까.........1개만...... 6개접수다했는데 불안...

  • 작성자

    wodkek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하대 간호 교과 왜캐 줄었지 ??? "

경쟁률 ..?? 뽑는 인원 줄여서 그런거야 !?

  • 작성자

    랄라리루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