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발 이 과중에 골라조ㅠㅠㅠㅠㅠㅠ빨리

"성결대식 2.8인데"

성결대 동아시아물류 교과로 갈 수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 어문 학교 추천좀 ㅠ ㅠ 문닫고 들어가고싶어요 모의고사 성적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핵인싸3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강원대 산림과학부"

강원대 산림과학부 괜찮을까요..?ㅠㅠ 취업이나 전망이나..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리스너4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