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과 접수하는사람들

"용인대"

작작넣어 제발개새 ㅋ 들어ㆍ어ㆍ어ㅡ의ㅡ딪ㆍㅅㆍㅈ귿ㄱ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3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쟁률"

이번에 경쟁률 엄청 쎄졌으면 내년에는 눈치보느라 좀 낮아질 수도 있나,,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수험생7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