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부 응급구조학과vs호원대 응급

"가천대 적성 넣은 ㅅㅐㅋ키들아"

제발 수능 잘쳐서 좋은학교가라 그리고 적성치러 오지 마 그냥 인서울 해라 공부 열심히해서 너네 꼭 대학 잘가길 바랄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핵인싸3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간호학과 추천좀.."

남자고 총 내신 3.01인데 생기부 19쪽 정도 되요 낼까지 정해야 되는데..휴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계획자3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