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담임쌤이 이상한건가...

"편입은 같은 학과로만 할 수 있나요???"

**ㄴ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핵인싸1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부경대"

행정vs경영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계획자6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