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취업깡패

"지역인재5ㄷ1승산있?"

면접전형이긴한데 면접잘보면 해볼만한가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핵인싸7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제발 들어와봐ㅠㅠㅠㅠ"

자소서 내는거 그냥 그 저장하기만 누르면 되는거 맞지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재수생52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