엠티

"입학식갈거야 ?"

많이가 ?? 갈려는데 많이안와서 뻘쭘 하면 어쩌지 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흰수염4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"

여러분들 재수하는 이유가 뭐에요? 저 지금 전문대도 떨어지게생겨서ㅠㅠ 벼랑끝상황이 오고말았네요 ..고민중이거든요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책임자7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