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점 3.5이상받을려면

"얘덜아,, 낼 오티라서 렌즈"

장시간 껴야할거같은데 아마 아침 6시부터 최소 밤12시까지는 껴야할거같은데 그렇게 오래 끼고 있어도 되나????(...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잠만보23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기부 언제 볼 수 있지?"

세특 종합의견 이런건 해당학년때 못보는데 그럼 언제부터 볼 수 있는거지? 1.다음 학년 반 나온 후 2.3월 개학 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0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