얼굴작은애들이

"생기부 언제 볼 수 있지?"

세특 종합의견 이런건 해당학년때 못보는데 그럼 언제부터 볼 수 있는거지? 1.다음 학년 반 나온 후 2.3월 개학 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0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입학식이나 오티 한사람"

인사할때 첫마디 안녕 ? 안녕하세요 ? 존댓말써 반말써 ?? 딱봐도 동기같을때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흰수염4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