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위에 싫어하는 사람 한명도 없어본 사람 있음?

"입학식이나 오티 한사람"

인사할때 첫마디 안녕 ? 안녕하세요 ? 존댓말써 반말써 ?? 딱봐도 동기같을때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흰수염4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추가모집 지원"

추가모집 지원한 친규들 있어??? 난 재수 생각이 더 커서 안 넣고 있는데 ‘ㅁ’ 많이 하는 거 같아서.. 추가...

  • 작성자

    야아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