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티때 화장안하는 사람 있오,,,?

"추가모집 지원"

추가모집 지원한 친규들 있어??? 난 재수 생각이 더 커서 안 넣고 있는데 ‘ㅁ’ 많이 하는 거 같아서.. 추가...

  • 작성자

    야아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항공과 나오면 승무원 되기 수월해?"

내가 아니라 우리학교에서 학폭 가해자인 애가 이번에 부산에 있는 항공과 갔는데 얼굴은... 얼굴은 진짜 ㄹㅇ 이쁘고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사교가1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