탈색하고 나니까 귀가 따가워 ㅠㅠ

"항공과 나오면 승무원 되기 수월해?"

내가 아니라 우리학교에서 학폭 가해자인 애가 이번에 부산에 있는 항공과 갔는데 얼굴은... 얼굴은 진짜 ㄹㅇ 이쁘고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사교가1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2학년까지 생기부"

보통 몇 쪽인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8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