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티때 새내기

"2학년까지 생기부"

보통 몇 쪽인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8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남자 롱코트 패딩조끼"

제가 내일 오티를 가는데 패딩조끼에 롱코트를 입을건데 다른사람들이 그런패션이 극혐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구래서 여러분...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피카츄7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