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집좀 질문!!

"교양선택 안들어도됨?"

반수생인디 수업 하나라도 줄이고싶다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설계자5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"

힘든데 티를 낼 수가 없다 서럽네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상담가0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