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탁

"나 겁나 만만한 얼굴인가봄"

사이비만 진짜 시내 나갔다하면 자꾸 붙잡힘 진짜 한 두번도 아니고 귀찮고 화난다 진심 무시하는 것도 한 두번이지ㅠㅠ...

  • 작성자

    고산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새내기 긱사!!!"

나이번에 기숙사 들어가서 챙겨야 할꺼 많은데 다들 이거만큼은 챙겨야 한다는 꿀템 있어?!!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지도자1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