엄마가 우시면

"3녅에서"

1년 전공심화 하면 4년제 되는데 그게 괜찮을까요..? 딱히 ㅓ전문대랑 전공심화래서 4녅 되는거랑 차이없죠ㅠㅠ쳐주지...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음식점요리사돠고싶은데"

걍요리학원다니면되나?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지도자73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