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민 좀 들어주세요-!

"내일 엄마랑 용돈협상 시작한다"

일단 내가 알바해서 버는 월40 은 내가 갖기로했고 서희로 빙의해보겠어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설계자2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와진짜 나 이렇게 잘하는 미용실처음가봤다 feat.로이드밤 가세요"

펌할때 쓰는 약도 두피에 스치면 맨날 트러블 나는 초민감두피였는데ㅜㅠㅠㅜ 여긴 탈색2 염색까지 했는데도 결거의안상하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호랑이4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