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

"와진짜 나 이렇게 잘하는 미용실처음가봤다 feat.로이드밤 가세요"

펌할때 쓰는 약도 두피에 스치면 맨날 트러블 나는 초민감두피였는데ㅜㅠㅠㅜ 여긴 탈색2 염색까지 했는데도 결거의안상하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호랑이4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일 오틴데 쌍수 붓기 아직 덜 빠쪘어ㅠㅠㅠ"

절개로해서 그런지 한달 좀 넘었는데 붓기가 아직 덜 빠졌어ㅠㅠㅠ 어케ㅠㅠ쌍수 한 티 나는뎀ㅠㅠ힝ㅜㅜ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잠만보23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