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플라잉 옥탑방

"내일 오틴데 쌍수 붓기 아직 덜 빠쪘어ㅠㅠㅠ"

절개로해서 그런지 한달 좀 넘었는데 붓기가 아직 덜 빠졌어ㅠㅠㅠ 어케ㅠㅠ쌍수 한 티 나는뎀ㅠㅠ힝ㅜㅜ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잠만보23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칭구 생일선물 골라죠 ㅠㅠ"

참고로 여자고 고3입니댱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햄스터18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