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식날

"중원대가 그렇게 별로에요???"

리뷰에 다 안좋은 말만 있네...

  • 작성자

    팔용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양여대 친구"

한양여대 다니는 친구가 있는데 막 자기학교만 좋은쪽으로 말하네요..? 자기과는 전공심화로 4년제 될 수 있다 막 이...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